메가스터디학원 2016 대규모 강사 공개 채용 실시

입력 2016-08-30 10:27

국내 최대 교육 기업 메가스터디교육㈜가 운영하는 대입 전문 브랜드 메가스터디 학원이 실력과 열정, 성품을 겸비한 강사를 공개채용 한다.

메가스터디학원은 서울 및 경기 지역에 10개의 재수학원, 8개 중고등 전문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6월에는 최상위권 맞춤 단과 학원인 러셀을 분당, 목동 지역까지 확장 오픈 했다. 모든 학원은 직영시스템으로 운영되며 학원에서는 매년 3회에 걸쳐 강사 평가를 실시한다. 이를 토대로 강사의 자질을 판가름하고 강사들 간 선의의 경쟁을 통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체계적인 강사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올해 10기를 맞이한 강사 채용은 국어, 수리, 영어, 사탐, 과탐 등 전과목에 걸쳐 모집하며 전형 절차는 1차 온라인 서류접수, 2차 시범강의 촬영, 3차 임원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메가스터디 온라인 채용 사이트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9월 25일까지 개별 접수하면 된다.

채용 결과는 각 전형 통과자에게 개별로 연락을 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앞서 말한 재수종합학원 또는 재학생전문학원에서 영역별 전문강사로 근무하게 된다.

메가스터디학원 관계자는 “이번 공채가 바른 성품과 뛰어난 실력을 지닌 강사들에게 업계의 표준이 되는 대형학원에서 강의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그들이 역량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접수 및 공채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 또는 메가스터디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