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디지털마케팅회사 ㈜엠포스(대표 윤미경)가 최근 자사 연간 광고주인 KB손해보험 매직카다이렉트(이하 KB손보)의 바이럴 영상 캠페인 ‘아빠의 후예’를 제작해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 선점 및 신규상품 런칭에 맞춰 금융권 최초로 360VR(virtual reality) 기술을 접목했다.
‘아빠의 후예’는 자녀가 부모의 운전습관을 그대로 보고 배우는 상황 속에서 '안전운전 습관'의 중요성을 전달하겠다는 의도를 담았다. 아빠가 자녀를 태우고 차를 운전하는 중에 생길 수 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부모의 운전습관이 아이들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려주는 내용이다.
특히 ‘아빠의 후예’는 금융권 캠페인으로는 최초로 ‘360VR' 형식을 적용해 업계의 이목을 끌었으며, 자녀가 있는 운전자의 안전 습관이 기본이 되면 자동차보험료 또한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신규상품 특징까지 강조해 높은 호평을 받았다.
엠포스 관계자는 “이번 360VR 동영상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통합디지털마케팅 선두 회사로 입지를 다지는 기회가 됐다”며 “그동안 다수의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진행과 자체 솔루션 개발을 통해 광고주 및 고객을 위한 최적의 마케팅 운영과 전략을 수립해 온 만큼, 앞으로도 통합적인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기반으로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엠포스는 디지털 퍼포먼스,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소셜, 디지털 브랜드, 웹 토탈, 영상 콘텐츠, 이벤트 프로모션 등 통합디지털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명확한 퍼포먼스 결과로 광고주 만족도가 가장 높은 대행사로 선정, 업계에서 인정을 받고 있기도 하다.
엠포스의 다양한 프로젝트 진행 사항 및 광고의뢰·업무제휴·채용 등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최근 리뉴얼한 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재우 기자
엠포스, KB손보 360VR ‘아빠의 후예’ 캠페인 제작
입력 2016-08-29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