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2016 하반기 취업 대비 ‘토익스피킹·오픽' 콘텐츠 제공

입력 2016-08-28 15:20

해커스영어가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토익스피킹&오픽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토익스피킹 총평강의'에서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인 세이임/강로사 강사가 당일 시험의 출제 경향을 분석과 함께 유형별 고득점 전략을 전수한다. 토익스피킹 시험 직후 빠르게 정답과 해설을 확인하고 자신의 점수를 가늠해볼 수 있으며, 강의 내용을 바탕으로 다음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매월 1회 해커스 세이임 강사의 영상 총평이 제공되며, 나머지 시험에 대해서는 텍스트 총평 방식으로 제공된다.

‘실전 토스/오픽 학습'은 최신 문제들을 풀어보고 직접 녹음까지 해보며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는 학습 콘텐츠다. 모든 문제에는 지문 해석과 핵심 출제 포인트를 기재했으며, 실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로 실전 감각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세이임(토익스피킹)/클라라(오픽) 강사가 진행하는 해설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스피킹&오픽 첨삭게시판'에 자신이 녹음한 답안을 올리면, 유형별 핵심 표현부터 발음/억양/강세에 관한 내용까지 상세한 피드백을, '토스&오픽 자료실'에서는 토익스피킹과 오픽에서 사용될 수 있는 많은 숙어/단어 표현들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는 해커스 박아리나 강사가 진행하는 ‘토스 핵심전략 강의'와 ‘토스 교재 모의고사 해설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스피킹 시험을 처음 준비한다면, ▲기초영어회화 무료 인강 ▲AP뉴스 받아쓰기 ▲TED 강연 청취 등 다양한 기초영어 컨텐츠를 통해 기본 실력을 다질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