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메종글래드 제주가 늦은 휴가를 즐기려는 피서객을 위해 ‘숲 속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종글래드 제주가 새롭게 내놓은 숲 속 캠핑 패키지는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제주에서의 특별한 휴식’을 주제로 하고 있다.
솔 향기 가득한 메종힐스 캠핑존에서부터 야외 패밀리 풀과 인피니티 풀로 이어지는 특별한 야외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가을빛에 물든 제주를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숲 속 캠핑 패키지는 정형화된 호텔 서비스에서 벗어나, 소나무 숲의 향긋한 솔 향과 제주 가을 햇살이 은은하게 퍼지는 메종힐스 캠핑존에서 호텔 쉐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제주산 식재료들로 셀프 BBQ파티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호텔 패키지다. 디럭스 룸에서 1박, 삼다정 2인 조식,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가 패키지에 모두 포함된다.
특히 숲 속 캠핑 패키지는 커플 또는 어린이 동반 가족 방문 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플 고객 이용 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가 추가되며, 가족 고객 이용 시 프리미엄 룸 업그레이드 서비스, 소인 1인 조식 및 BBQ메뉴 제공, 쉐프 모자 & 자연그림책이 담긴 선물이 주어진다.
숲 속 캠핑 패키지 가격은 세금 포함 30만원부터이며,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제주=주미령 기자 lalij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