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TV, 김해 춘천 충주에서 성인가요콘서트.창작향토가요제 개최

입력 2016-08-22 15:52
아이넷TV(회장 박준희)는 다음달 10일 오후 6시30분 경남 김해시 장유스포츠센터 내 특설무대에서 성인가요콘서트를 개최한 뒤 녹화방송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이날 콘서트는 MC 한병창의 사회로 배일호 김용임 박우철 진시몬 우연이 동후 오로라 등 많은 성인가요계의 스타들이 함께 자리한다.
앞서 아이넷TV는 9월 2일 오후 7시30분 춘천시 봄내체육관 앞 특설 무대에서 관광레저도시 춘천시 생활체육 대 축전 기념 성인가요콘서트를 개최한 뒤 녹화방송할 예정이다. 이날 콘서트에는 강진 김성환 한혜진 유현상 김명성 진성 조정민 조은새 이청아 등 중장년층을 비롯한 젊은층도 좋아하는 성인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들이 참가한다.
이어 9월 3일 오후 7시30분 충북 충주시 충주체육관 앞 특설무대에서는 MC 조영구와 권민정 사회로 대한만국 창작향토가요제를 개초한 뒤 녹화방송할 예정이다.
충북도와 충주시가 지원하는 창작향토가요제는 우리 민족의 얼과 멋이 살아 숨쉬는 향토음악을 계승, 발굴하기 위한 신인가수의 등용문으로 예선을 통과한 12명의 가수들이 경연을 거쳐 대상에게는 상금 800만원과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수여 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신인가수들의 경연과 함께 설운도 김국환 김혜연 이정옥 홍실 등 성인가요를 대표하는 가수들이 함께 출연한다.

부산=윤봉학 기자 bhyoo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