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중등수학학원 가맹사업설명회 이달 23일 개최

입력 2016-08-17 16:31

이투스교육㈜의 자회사 이투스ECI㈜가 올 하반기 기존 아날로그 학원에 디지털 기술을 입힌 신개념 중등수학 프랜차이즈 학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이투스ECI는 이달 23일 서울 코엑스에서 가맹사업설명회를 개최, 교육업계 종사자와 학원창업 희망자 등을 대상으로 브랜드 소개와 중등수학학원 가맹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를 할 예정이다.

이투스 중등수학학원은 디지털 기술을 통해 학원의 고질적 문제들을 해결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디지털 기술이 학원 운영의 상당 부분을 해결해주기 때문에 원생관리에 집중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확보되며, 전국 어디서나 최정상급 강사의 질 좋은 강의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투스 중등수학학원은 학원 운영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손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설계해 사회 초년생이나 대학 졸업 예정자, 취업준비생 등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현재 사업설명회 사전예약자 중 27%가 자영업자 및 일반 회사원, 취업준비생, 주부 등 학원업계 비관계자라고 ECI 측은 설명했다.

이투스 중등수학학원 가맹사업설명회는 오는 23일(화) 오전 11시 서울코엑스컨퍼런스룸(남) 401호에서 개최되며, 사전예약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설명회에 대한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사업설명회 예약자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어 기존 컨퍼런스룸(남) 402호였던 개최장소를 2배 이상 더 큰 규모의 401호로 변경한 상태이다.

한편, 이투스교육이 전국 단위 교육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해 설립한 이투스ECI는 지난해 개인맞춤 대입학원 이투스24/7학원을 론칭, 지점 모집 4개월만에 전국 50여개 지역에 가맹학원을 개설시키며 성공적인 프랜차이즈업 개시를 알린 바 있다.

그동안 고등인강이투스와 중등인강이투스미를 통한 인강에 대한 노하우, 대입재수브랜드 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을 운영한 현장지도 경험, 그리고 개인맞춤 열풍을 몰고 온 이투스24/7학원의 성공을 바탕으로 중등시장의 새로운 길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