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이 60주년을 기념해 ‘100%합격프로젝트’ 수강을 신청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사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경록은 현재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잡는다’(Early Bird Start Now)는 캠페인과 함께 공인중개사 ‘100%합격프로젝트’의 파격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경록옥션 전국회원권도 무상 제공한다. 경록옥션은 10일 22일 그랜드 오픈해 전국법원경매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국회원권은 본인이 원하는 시기에 사용할 수 있지만, 양도 양수 및 대여는 불가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공경매과정과 임대관리사과정도 추가로 제공한다. 본인이 원하는 시기에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 후 소정의 절차를 밟아 공경매마이스터 멤버증서를 수여 받아 전국적으로 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국가등록자격인 임대관리사자격증을 받으면 임대업, 임차인모집과 세입자관리 등의 임대관리(대행업)로 안정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두 과정은 매매경기의 불경기에도 고(高)수익원과 안정된 수익원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지금 수강신청을 하면 2017년 뉴 강좌 제공과 수강료 80%파격할인, 그리고 뉴 기본서 6권 및 뉴 문제집 6권을 동시에 받아보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00%합격프로젝트’는 한국부동산학의 개척과 부동산 전문교육의 모태로서 60년 전통과 축적된 노하우로 기획됐다. 공인중개사 교재의 저자·감수그룹과 강좌의 교수그룹은 한국의 부동산학계와 공인중개사제도를 만든 1세대부터 오늘의 부동산학계를 이끌어가는 중진 출제위원급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모든 강의는 녹화강의가 아닌 전문 인터넷기획강의다. 주부가 집안일을 하면서, 직장인들이 출퇴근 시 차 안에서 스마트폰 등으로 무제한 반복 수강해 합격하는 특화프로그램이다. 암기식 강좌가 아닌, TV뉴스를 보듯 가볍게 따라 수강하면 시험내용이 가요가사처럼 익혀지는 원리를 적용했다. 기본이론강좌는 2개월에 4~5회를 배속 수강할 수 있으며, 족집게핵심강좌는 1개월이면 4회 수강이 가능하다.
‘100%합격프로젝트’의 공인중개사 교재, 주택관리사 교재 등 모든 교재는 책을 놓은 지 오래된 주부, 직장인 등 누구나, 신문을 읽듯 순서에 따라 읽어만 주면 자연히 시험 준비가 가능하도록 한다. 중요한 부분은 삽화로 그려 차례와 그림만 봐도 뼈대를 잡을 수 있게 했으며, 책 속의 고비 고비마다 교수 코멘트가 있어 이해를 돕는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경록, 60주년 기념 공인중개사 사은 프로그램 제공
입력 2016-08-17 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