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비, 오아이오아이와 손잡고 한정판 패키지 줄시

입력 2016-08-17 10:51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는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와 손잡고 한정판 패키지 출시 및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2007년 출시한 트레비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는 오아이오아이 브랜드의 정예슬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에 참여했다. 트레비 라임 및 레몬의 제품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색상과 과일 이미지, 줄무늬 패턴 등을 활용해 재치 있고 독특하게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 한정판 패키지를 17일부터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패키지는 트레비 라임, 레몬 500㎖ 페트 제품 각 5개씩 총 10개와 에코백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배송비를 포함해 1만4900원에 판매된다.
한정판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17일부터 9월 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eautyhealthdrink) 및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lottechilsung)을 통해 트레비 한정판 제품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좋아요’ 수가 많은 인증샷 순으로 오아이오아이 의상(5명), 소품(10명), 파우치(50명)를 포함해 트레비 기프티콘(300명)을 선물할 예정이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