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시큐리티 브랜드 체험과 'Wisenet Experience Center' 오픈

입력 2016-08-17 09:19
한화테크윈이 국내 시큐리티 업계 중 최초로 시큐리티 브랜드 체험관 ‘Wisenet Experience Center’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체험관은 한화테크윈 판교 R&D센터 1층 274㎡ 규모에 총 4개 존(Zone)으로 구성됐다. 시큐리티 사업 내용과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트로덕션 존, 와이즈넷 시리즈 제품과 영상을 함께 소개하는 프로덕트 존, 핵심기술과 우수한 품실을 확인할 수 있는 코어테크 존, 고객 니즈에 따라 제품과 기술이 실제 적용된 사례를 소개한 솔루션 존으로 이뤄져 있다.



이번 체험관 구축을 담당한 한화테크윈 박현규 디자인팀장은 “ ‘안전’이라는 가치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이라며 “시큐리티 업계 관계자는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체험관을 오픈 할 계획으로, Wisenet Experience Center를 통해 보안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정현수 기자 jukebox@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