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피부 질투 난다”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Jill2’ 런칭

입력 2016-08-16 10:00

우리조명그룹의 뷰티사업을 전담하는 ㈜우리컬러원이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Jill2(질투)를 공식 런칭한다고 16일 밝혔다.

“그녀의 피부 질투 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브랜드의 탄생 배경은 강한 자외선과 도시 오염 그리고 스트레스로 인해 고통 받는 현대인들의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연구하는데서 시작되었다. 피부의 편안함과 각 시각대별 효과적인 방법으로 피부를 되돌려 줄 수 있는 24Hrs, 7AM, 9PM의 3개 라인, 질투팩(리프팅팩), 질투크림(톤업크림) 그리고 아이크림, 클렌징폼을 포함한 단일제품 8개를 개발했다.

24Hrs은 하루 중 어느 시간대에도 잘 어울리는 어반 이스케이프 라인(Urban Escape Line)으로 미세먼지, 질소산화물 등 도시 스트레스 환경에 대해 노출을 완화해주는 베이스 성분을 적용했다. 특허 받은 4가지 허브 혼합물인 뷰티풀 허브스토리 성분은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기능이 들어있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오전에 사용하기 좋은 에너자이징 모닝 라인(Energizing Morning Line)인 7AM은 하루 종일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기초를 만들어 줄 수 있고, 9PM은 센텔라 리커버리 라인(Centella Recovery Line)으로 낮 동안 지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됐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은 질투크림(Jill2 Cream)과 질투팩(Jill2 Pack)이다. 질투크림(Jill2 Cream)은 다이아몬드와 진주 추출물을 주요성분으로 가지고 있어 내추럴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주고, 주름 개선과 미백효과를 가지고 있는 이중기능성 톤 업 크림이다. 질투팩(Jill2 Pack)은 프랑스 타히티의 흑진주와 탄산 온천수를 함유하고 있어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생기 있고 반짝이게 가꾸어주는 리프팅팩이다. 모공개선, 붓기 완화, 피지개선, 탄력개선, 각질개선, 피부결 개선 그리고 공인된 임상시험을 통해 저자극 인증 개발을 완료했다.

㈜우리컬러원의 관계자는 “질투 브랜드의 제품들은 ‘정직한 기업, 연구하는 기업,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기업’으로 잘 알려진 화장품OEM 기업 ‘코스맥스’와의 협업을 통해 품질안정성 확보, 상품기획, 제형 개발 등 소비자 만족 극대화를 위한 많은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질투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여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자생력과 개선에 초점을 맞춰 토너, 세럼, 크림, 밤, 페이셜 오일, 클렌징 오일과 워터, 톤업크림, 리프팅 팩 등 기초 라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단일 제품으로도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