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록 제조기 엑소가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LOTTO’(로또)로 다시 한번 가요계 석권을 예고하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기존 3집 수록곡 9곡에 타이틀 곡 ‘Lotto’를 포함한 4곡이 추가 수록된 총 13곡으로 구성됐다”고 16일 밝혔다.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타이틀 곡 ‘Lotto’는 리드미컬한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곡이다. 사랑하는 여자와의 운명적인 만남을 로또에 당첨된 행운에 비유한 가사에 독특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졌다.
엑소는 정규 3집 EX’ACT로 앨범 선주문량만 66만장을 돌파해 정규 1, 2집에 이어 트리플 밀리언 달성을 앞두고 있다.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올킬, 음악 방송 1위 석권,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 1위, 6월 미국 및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1, 2위 등 전세계 음악 차트도 휩쓸며 각종 기록을 만들어냈다.
엑소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3 - The EXO’rDIUM -‘(엑소 플래닛 #3 – 디 엑소디움 –)으로 가수 단일 공연 사상 최초로 체조경기장 6회 개최 기록을 수립하기도 했다.
엑소의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은 오는 18일 온·오프라인에서 발표된다. 엑소는 또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