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프리패스 통한 토익스피킹ㆍ오픽 인강 무제한 수강 지원

입력 2016-08-13 15:30

해커스가 2016 하반기 공채 시즌을 앞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토스/오픽 프리패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프리패스는 해커스인강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신 토익스피킹ㆍ오픽 인강을 정가 대비 최대 91% 할인된 가격으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입문부터 실전 레벨까지 모든 난이도의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하고 2주 만에 토익스피킹 ‘Lv.7’, 오픽 ‘IH’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도 해당 프리패스 수강생끼리 맞추천 시 수강기간을 7일 연장해 주는 ‘친구추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강의는 토익스피킹의 세이임, 박아리나 강사 오픽의 클라라 등 스타 강사진이 최근 유형과 빈출 문제 위주로 진행한다. 교재는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토익스피킹 분야 1위 에 오른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TOEIC speaking Start’ 등 베스트셀러 교재를 활용한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 핸드아웃’을 비롯해 ‘모바일/PC/PMP 다운로드 쿠폰’, ‘자소서/면접 인강 30% 할인권(추첨)’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강사와의 1:1 질의응답 시스템을 통해 학습 중 궁금한 사항은 빠르게 답변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해커스인강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일 밤 7시 선착순 500명에게는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Level 7·8’ 교재의 MP3를, 매일 밤 9시 선착순 300명에게는 바로 다운로드 가능한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OPIc Advanced 공략’ 교재의 MP3를 증정한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