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비코리아, 오명석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 진행

입력 2016-08-10 13:43 수정 2016-08-25 17:35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 ㈜비앤비코리아는 지난 1일 인천 검단 비앤비코리아 본사에서 오명석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취임한 오명석 신임 대표이사는 중앙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EMBA)을 졸업했으며, 지난 1988년 라미화장품 마케팅팀에 입사 후 화장품 외길 인생을 걷고 있는 인물이다.

1990년부터는 코리아나 화장품에 입사해 국내 영업 총괄 부사장 자리까지 역임하는 등 화장품 관련 분야에서만 약 30년의 경력을 가진 화장품 마케팅/영업 전문가다.

특히 오 신임 대표이사는 화장품 업계에서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앤비코리아의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기대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PODM(Project ODM)과 고객사의 마케팅 컨설팅 및 지원 등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오 신임 대표이사는 이날 취임사를 통해 “비앤비코리아는 현재 매우 중대한 전환점에 서 있다”며 “현 시점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해 나아갈 것인지는 우리 모두에게 달려있다”고 강조했다.

또 아울러 향후 중점 추진과제로 ▲믿을만한 품질을 가진 화장품 OEM, ODM 업체 ▲유기적이고 협력적인 조직 구성 등의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했다.

한편, 비앤비코리아는 2011년에 설립되어 2014년 10월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 관리기준 적합 업소 인증, CGMP를 획득한 바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