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제휴마케팅과 스마트 렌탈 제도 도입을 통해 GiGA IoT 헬스 제품(바이크, 골프퍼팅, 체중계 3종, 헬스밴드)에 대한 판매활동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KT는 서울과 수도권에 19개의 피트니스 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새마을 피트니스’과 제휴를 맺고 ‘체지방계 플러스’ 무료 체험과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KT는 새마을 피트니스클럽의 5만명 회원을 대상으로 GiGA IoT 헬스 제품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KT는 자전거 전문업체인 ‘알톤스포츠’와 협력해 알톤스포츠의 직영점과 직판 대리점에서 고객들이 헬스 바이크를 체험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홈플러스 직염점 16곳과 직판 대리점 25곳에서 체험과 구매를 할 수 있고, 향후 전국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또 KT의 스마트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 렌탈 제도는 GiGA IoT 헬스 제품에 대해 36개월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제도를 이용하는 소비자는 GiGA IoT 헬스 골프퍼팅 및 바이크를 각각 월 1만원대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IoT 헬스 상품 출시 외에도 이달 말 업데이트 예정인 헬스바이크 게임을 통해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바이크 경주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마스터즈2, 달리는 고양이 캐릭터가 아이템을 먹는 캐츠런, 플리피쉬 게임 등을 올레tv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심희정 기자 simcit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