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호텔은 도심 속 야경을 벗삼아 녹색 정원의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인피니티 풀은 제주시 유일의 야외 수영장이다. 상쾌한 솔내음과 함께 제주의 따스한 햇살과 아름다운 달빛을 자연 속에서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카바나, 사우나, 자쿠지 등 편의시설과 함께 조성된 인피니티 풀은 가족, 친구, 연인이 즐거운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요건을 두루 갖췄다. 수영장 주변에는 자유로운 풀 사이드바의 분위기에서 인기 다이닝 메뉴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비투숙객도 야외 수영장 입장이 가능하며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까지다.
호텔 측은 인피니티 풀 오픈 기념 특별한 행사도 진행한다. 8월 20일 저녁 8시부터 야외 수영장 무대에서는 TEAM.POLICE ‘폴리스군단’이 이끄는 ‘인피니티 서머 DJ 풀파티’가 펼쳐진다.
메종글래드 페스티벌의 하나인 ‘인피니티 서머 DJ 풀파티’는 DJ의 신나는 음악과 함께 솔로들을 위한 파티도 진행돼 한 여름 밤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입장료는 무료 드링크 2잔 이용을 포함해 2만원이며, 19세 이상 입장가능하다.
이밖에 패밀리 풀 및 인피니티 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패키지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메종글래드 관계자는 “도심 속 자연 경관을 조망할 수 있도록 최근 20∼30대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피니티 풀을 기획했다” 며 “관광객들에게 호텔의 새로운 야외 공간을 선사해 다채로운 리조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제주=주미령 기자 lalijoo@kmib.co.kr
메종글래드 제주호텔, 신규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 풀’ 본격 운영
입력 2016-08-04 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