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DTRT, 문화 콘텐츠 웹진 발행

입력 2016-08-02 09:59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는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웹진 ‘DTRTMEN WEEKLY INSIGHT’를 발행한다고 2일 밝혔다. DTRT의 웹진 ‘DTRTMEN WEEKLY INSIGHT’는 ‘Do The Right Thing, 옳은 일을 하라!’라는 브랜드 의미를 구현하고 이를 공유해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 다양한 정보 제공을 통해 새로운 문화 코드를 함께 만들어가고자 기획∙제작됐다. 남성들의 패션, 뷰티 등 그루밍은 물론 푸드, 자동차, 놀이 문화 등 트렌디하고 신선한 주제를 선별하여 주 1회씩 발행 될 예정이다.
 8월 1일 발행된 ‘DTRTMEN WEEKLY INSIGHT’ 1호는 웹진의 탄생 배경 및 간단한 소개와 함께 시대별 남성 아이콘의 변천사에 대해 설명한다. 2000년대 초반부터 전 세계적으로 불기 시작한 남성상의 변화를 통해 자신의 외모와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가꾸고 자신의 매력을 배가하는 남자들을 메트로섹슈얼(Metrosexual), 위버섹슈얼(Ubersexual), 스포르노섹슈얼(Spornosexual) 3가지로 나눠 소개하는 콘텐츠로 남성 소비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