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휴무일에는 온라인에서 할인행사

입력 2016-07-24 10:32
백화점들이 휴무일에는 ‘온라인 쇼핑족’ 잡기에 나선다.

현대백화점은 이달 정기휴점일인 25일 현대H몰과 더현대닷컴에서 동시에 ‘겟잇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가철 성수기에 야외로 나가는 고객들을 겨냥해 모바일 앱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쿠폰,적립금 등 프로모션 혜택을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이날 하루 동안 현대H몰 모바일 앱에서 현대백화점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0% 할인쿠폰을 무제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5만원 이상 결제시 KB국민카드는 7% 청구할인을, 삼성카드는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에서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한 고객은 총 구매금액에 따라 15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10%의 H포인트 적립도 해준다.
이번 현대H몰 ‘겟잇먼데이’ 기획전에서는 의류, 잡화, 샌들, 선글라스, 수영복 등 시즌 상품과 더불어 코트, 패딩, 니트 등 역시즌 의류, 가을 신상품 등 4계절 상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더현대닷컴에서도 ‘겟잇먼데이’ 행사가 진행된다. 웹 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최대 20% 무제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고, 사이트 직접방문시 최대 10% 적립금과 KB국민카드 7%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도 정기휴무일인 25일에 인터넷쇼핑몰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아이몰에서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사이버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사이버먼데이’ 행사는 2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총 50억원어치의 물량을 선보인다. 화장품을 비롯해 래쉬가드, 선글라스, 샌들, 원피스 등 바캉스 시즌을 맞아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롯데닷컴 단독으로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 세트를 6만 2700원에 선보인다. 해당 상품 구매 시 롯데상품권 5000원권과 10종 샘플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 증정 및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5일 행사 당일 오전 00시부터 23시59분까지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아이몰에서 롯데백화점 상품 구매 고객은 해당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대 20% 할인 가능한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6일까지 온라인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박홍근’ 인견 이불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닷컴 및 롯데아이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