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 봐도 되는 뉴스] "아우디녀 음주운전 역주행으로 부모님이…"

입력 2016-07-15 17:30

드디어 닷새 동안 기다리던 금요일 저녁입니다. 금요일 저녁은 전철과 버스가 많이 복잡하더라도 그래도 짜증이 덜 나는 법이지요. 주말에는 다시 장마전선의 영향을 받아 많은 비가 내릴것이라고 하니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 철저히 하셔야겠습니다.

비는 예고됐지만 주말을 앞둔 즐거운 퇴근길! 오늘의 주요 뉴스 몇 꼭지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 국민일보 기사 중 가장 많은 이들이 휴대전화로 읽었던 인기기사 보면서 짜증을 날려버리세요!

▶"
음주운전에다 역주행까지 한 차량에 부모를 잃을 뻔한 아들의 호소가 온라인을 달구고 있습니다. 아들은 사고 소식을 전하며 가해자들에 대한 엄벌을 촉구했습니다.



프랑스 남부 휴양도시 니스에서 14일(현지시간) 대형 로리 트럭 한 대가 프랑스 대혁명 기념일을 맞아 거리로 나온 인파 속으로 돌진해 최소 84명이 사망하고, 수십명이 다쳤습니다. 대형트럭 테러의 순간을 담은 영상이 인터넷에 공개됐습니다. 



배우 김민희(34)와의 불륜설에 휩싸인 홍상수(56) 감독의 일기장 내용이 알려져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홍 감독의 아내는 지난해 9월 남편이 집을 나간 이후 한 권의 일기장을 발견했다며 "구구절절했다"고 밝혔습니다.



걸 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이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저 코했는데요, 눈은 진짜 안 했다"며 성형사실을 고백했습니다.이에 정채연의 중학교 동창생이라고 주장하는 친구들이 올린 과거 사진이 화제입니다.


지난 5월 중국 상하이(上海) 국가 전시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제26회 중국 국제 자전거 박람회(차이나 사이클)’에  상의를 탈의한 모델들이 등장했습니다.

박효진 기자 imher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