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길어지면서 햇빛에 자극을 받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피부가 예민해진 만큼 저자극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덩달아 높아져, 브랜드에서 저자극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실용주의 감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앤랩의 전 제품이 ㈜대한피부과한연구소에서 실행하는 ‘피부 첩포 안전성 평가시험’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자일리톨 민감보습 라인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들어간 제품으로, ‘자일리톨 마일드 선쿠션’은 메이크업 전용 선쿠션으로 화장 전 후 사용이 가능하다. MBC 드라마넷 ‘취향저격 : 뷰티플러스’에도 소개되어 SNS상에서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같은 라인으로 ‘자일리톨 마일드 선젤’도 출시했다. 피부자극테스트도 완료해 남녀노소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백탁현상도 거의 없다. 또한 피지를 컨트롤하는 성분이 여름철 땀과 피지로 끈적이는 피부를 산뜻하게 마무리해준다.
두 제품 모두 자일리톨 성분이 수분과 만나 흡열반응을 일으켜 쿨링효과와 향균기능을 더해줘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자외선 최고 차단 지수 SPF50+ / PA+++으로 자외선 A, B 모두 강력하게 차단해준다. 해당 제품은 앤랩 공식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예민한 피부, 앤랩 저자극 선쿠션으로 자외선 차단을
입력 2016-07-15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