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앤명 O2O 플랫폼’ 출시 기념이벤트 제1회 ‘명앤명 태교음악회’ 성황리에 마쳐

입력 2016-07-14 18:00

에프티앤씨㈜ ‘명앤명’이 주최하는 첫 ‘태교음악회 & 임신육아’ 행사가 최근 경기도 김포시에서 열렸다. 장마에도 불구하고 행사에는 100여명에 가까이 산모들이 자리를 채워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제1회 명앤명 태교음악회’는 황영오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1부에서는 나리병원 이종찬 대표원장의 ‘출산이 아기의 미래를 바꾼다’는 강의로 진행됐다. 2부는 인기 개그맨 최국과 함께 하는 레크리에이션 및 경품추첨, 3부는 노이뮤직의 현악4중주 태교음악회로 진행됐다.

‘명앤명’은 태교음악회 참가자 전원에게 ‘명앤명 팝’ 작명권과 함께 유모차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준비해 참석한 산모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베이비 사진 전문 루시아 스튜디오, 나리산후조리원, 리더스금융판매, 위델컴퍼니, 교원, 남양유업, 한국후지필름, 휴넷, 산후도우미 참사랑어머니회, 하이맘 매거진,돌잔치 전문뷔페 파티하우스 엔젤스데이 등이 함께 참여하여 산모들을 위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선물을 후원했다.

한편 ‘명앤명’은 이번 첫 태교음악회 & 임신육아행사의 성공적인 개최와 함께 ‘ONE-STOP 영유아 전문 O2O 플랫폼’으로써의 입지 굳히기에 돌입하였다. ‘명앤명 플랫폼’은 이름짓기와 인테리어, 라이프상담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서비스 등까지 하나의 플랫폼에 모은 통합 포털 솔루션 공간이다.

‘명앤명 플랫폼’은 9월 11일까지 오픈 베타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 기간동안 관련 업체들은 무료 또는 최저의 비용으로 ‘명앤명 플랫폼’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 및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

‘명앤명 플랫폼’은 서비스별로 ‘아궁이(아주 궁금한 이야기)’, ‘우리동네 베이비존’ 코너 등을 통해 홍보 마케팅을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고객이 할인쿠폰을 신청하면 문자서비스(MMS)로 전송할 수 있는 기능도 구현해 ‘명앤명 플랫폼’에 입점한 파트너 업체들은 이벤트 진행을 더욱 원활하게 할 수 있다. 또 향후 ‘명앤명 태교음악회 & 임신육아’ 행사시 부스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프티앤씨㈜ 황영오 대표는 “이번 ‘명앤명 플랫폼’ 오픈에 따른 ‘명앤명 태교음악회 & 임신육아’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플랫폼에 입점하는 제휴사의 수준이나 현재의 회원유입 속도를 감안할 때 ‘명앤명 플랫폼’은 연내에 50만 회원 달성이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보다 큰 행복 프레임 만들기’ 프로젝트가 가속화 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