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송도국제도시에서 9월9일부터 3일간 뷰티엑스포

입력 2016-07-13 16:09
인천관광공사는 ㈜엑스포럼과 공동으로 오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뷰티&코스메틱 산업의 트랜드를 이끌어갈 ‘2016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엑스포(K-Beauty & Cosmetic Expo 2016)’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뷰티와 코스메틱’ ‘의료와 메디뷰티’라는 뷰티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화장품·메이크업, 원료·포장, 피부·바디케어, 헤어·두피케어, 네일·풋·타투 및 홈헬스케어·이너뷰티 등의 품목을 전시함으로써 관련 산업 전반의 트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해외 수출 상담회, 의료관광 세미나, 뷰티 전문가 세미나 등의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부대행사도 개최된다.

이와 함께 뷰티 토크, 이색 메이크업 쇼 등 일반인 대상의 체험 및 문화행사가 열리는 등 국내·외 뷰티산업 관계자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엑스포’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가 인천의 대표 전략산업인 뷰티산업의 육성과 함께 시장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대표적인 뷰티·코스메틱 관련 단체의 공식적인 후원과 협조를 통해 관련 산업 종사자들의 실질적인 교류와 만남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인천 소재 기업을 비롯한 관련 기업들이 해외로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2016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엑스포’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8월 12일까지 선착순 접수가 가능하다(02-6000-6693/6696).

인천=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