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뉴욕 오리지널 라이프 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일상에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패키지 4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4가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특성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성격과 스토리를 연결한 것이 특징이다. 힘과 기운을 불어 넣는 콘셉트의 ‘파워-씨(power-c)’, 끝없는 과제에 필요한 에너자이저 콘셉트의 ‘에너지(energy)’, 심쿵심쿵 썸타는 콘셉트의 ‘트리플 엑스(xxx)’, 직장 내 멀티태스커 콘셉트의 ‘멀티 브이(multi-v)’까지 총 4가지 글라소 비타민워터 제품 콘셉트와 상황을 라이언, 네오, 프로도, 무지, 콘 등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특성과 매칭해 패키지에 담았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식품점,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00ml 기준 2000원(편의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