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비팜, 제철 블루베리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입력 2016-07-12 15:15

케이비팜(대표 이강봉)은 제철을 맞이한 무농약·유기농블루베리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블루베리는 성인병 예방, 시력보호, 노화방지, 변비예방 등 네 가지 효능이 있다. 껍질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은 피를 맑게 해 심장질환과 뇌졸중 위험을 감소시키며 혈관에 침전물이 쌓이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비타민 A, E 함유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으로 인한 심장병과 당뇨병 예방에 도움을 주며 폴리페놀 성분으로 항산화력이 우수해 뇌세포 노화 예방에 도움 된다.

이번 7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블루베리 2㎏ 이상 주문 시㎏ 당 5천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2㎏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이 가능하다.

케이비팜의 무농약 블루베리는 84종의 원소가 함유되어 있고, 1㎖당 1억 마리의 미생물이 살고 있는 바닷물을 통해 균형을 맞춘 비옥한 토양에서 지하104m의 암반수로 길러진다.

케이비팜은 농약, 화학비료, 제초제 대신 블루베리 액비, 천매암액비, 산약초액비를 비롯해 천연키토산액비, 물미역액비, EM(Effective Micro_organisms)배양액, 광합성 배양액 등 각종 천연 영양제를 사용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유입되는 충과 균을 방지하기 위해 황토유황, 카놀라유, 은행 진액 등을 사용한다.

케이비팜 이강봉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무농약·유기농블루베리재배에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비팜은 지난 2015 대한민국친환경대상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