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일자리 찾아야 산다…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캠페인 진행

입력 2016-07-12 10:09

올해 일자리 사업에 총 7천557억원의 재정이 투입되었다. 그러나 아직까지도 근본적인 문제 해결에는 다가가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한국식재단은 이에 대해 “일자리 문제는 민간 부문에서 개인 스스로 찾아 나서지 않으면 해결 될 수 없는 문제이다. 물론 자력 의지로 일자리를 찾지 못하는 부문은 정부의 몫이지만, 모두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것은 거의 기대하기 어렵다”고 강조한다.

이러한 가운데 부동산전문교육기관 경록이 “양질의 일자리를 스스로 찾아야 산다” “나는 바캉스 대신 가족을 위해 공인중개사가 된다”는 캠페인과 함께 ‘공인중개사 100%합격프로젝트’ 파격행사를 진행한다.

수강료 80% 할인특전과, 만약 다시 수강해야 하는 경우를 대비해 1년을 무상으로 수강할 수 있는 1+1수강권을 제공한다. 평생회원반과 전(全)과목대비반이 있다.

더욱이 ‘임대관리사’과정과 ‘공경매마이더스’과정을 무상으로 제공해 실질적 수강료 ‘0’원의 가치를 실현한다. 이 두 강좌는 본인 원하는 기간에 수강할 수 있고, 수강 후 소정의 절차를 밟아 국가등록자격인 ‘임대관리사자격증’을 수여 받고, ‘공경매 마이더스 멤버증서’를 받아 활동할 수 있다.

강의는 100%합격프로젝트 인터넷 기획 강의이다. 기본이론(기본서)강좌는 1일 5시간 정도만 수강하면 21일에 모두 들을 수 있다. 2회 수강부터는 배속으로 수강해 1개월이면 총 3회를 수강 가능하다. 시험 내용을 족집게처럼 집어주는 ‘족집게핵심강좌’는 배속으로 1개월에 8회 수강하면 기본이론(기본서)이 훤해진다.

강좌는 주부가 집안일을 하면서 직장인들이 출퇴근 시 차 안에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 무제한 반복 수강해 합격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또한 공인중개사교재 시리즈인 기본서, 과목별문제, 족집게핵심교수노트시리즈 등이 제공된다. 교재는 고비 고비마다 교수 코멘트가 덧붙여 있고, 필요한 부분은 삽화로 설명해 이해를 돕는다.

한편 ‘주택관리사 100%합격프로젝트’과정에도 ‘공인중개사 100%합격프로젝트’ 과정과 동일한 특전이 부여된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