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의 새 싱글 곡명은 '못참겠어'

입력 2016-07-11 08:58

에릭남의 새 싱글 곡명은 ‘못참겠어’로 밝혀졌다.
오는 15일 컴백하는 가수 에릭남이 새 디지털 싱글 곡명과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컴백 소식과 함께 소개됐던 타이틀곡의 초성 힌트 ‘ㅁㅊㄱㅇ’은 ‘못참겠어’에서 비롯된 것으로 드러났다. 팬들은 ‘미치겠어’ ‘막차갔어’ ‘멸치구이’ 등 다양한 추측으로 웃음을 일으킨 바 있다.

이와 함께 11일 오전 8시 공식SNS(https://www.facebook.com/ericnamnews/)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 티저에는 ‘널 보러 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1분 1초도 못참겠어’라는 로맨틱한 문구와 함께 폴짝 뛰는 에릭남이 담겼다. 소속사 측은 이날 ‘못참겠어’ 시리즈의 또다른 이미지 티저도 공개할 예정이다.

새 디지털 싱글 ‘못참겠어’는 과거 에릭남이 출연했던 방송 프로그램 중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킨 ‘3분 남친’ 코너에서 착안한 것으로 좋아하는 상대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숨기기 어렵다는 내용이 담겼다. 매력적인 에릭남의 보이스와 댄서블 팝 락이라는 장르가 만난 ‘못참겠어’가 올 여름 쿨(Cool)송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에릭남의 새 디지털 싱글 ‘못참겠어’는 15일 0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발매 전날인 14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로 신곡 ‘못참겠어’ 무대를 선보인다.

장지영 기자 jyja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