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츄앤은 휴가철을 맞아 카셰어링 쏘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0일까지는 츄앤 럭키박스를 구입하면 랜덤으로 쏘카 이용권을 증정하고 다음달 31일까지는 쏘카 차량에 깜짝 빅츄 세트를 제공한다. 먼저 청정원 ‘간식 챙겨서 드라이브 가고 싶츄?’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일주일 간 한정 판매하는 ‘츄앤 럭키박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럭키박스는 고구마츄 3개와 완두츄 3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2만3500원 상당의 제품을 특별가 9900원에 판매한다. 이벤트를 통해 판매하는 총 2000개의 럭키박스 중 450개에는 쏘카 드라이브 쿠폰이 깜짝 선물로 숨어 있다. 150개에는 쏘카 5시간 이용권이, 300개에는 1시간 이용권이 들어 있다. 쏘카 이용권이 랜덤으로 들어 있는 츄앤 럭키박스는 7월 4일부터 7월 10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쏘카 이용자들도 청정원 츄앤과 함께 보다 즐거운 휴가 길을 떠날 수 있다. 8월 31일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 배차되는 신차에 깜짝 선물로 청정원 빅츄 세트를 약 1000여 개 제공한다. 세트는 청정원 고구마추, 완두츄, 사브작 육포로 구성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차량에 랜덤으로 비치 될 예정이다.
청정원 츄앤 시리즈는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웰빙 원물간식 브랜드로, ‘츄앤리얼’ 고구마츄, 완두츄 외에도 ‘츄앤리얼’ 밤츄, 감츄, ‘츄앤크리스피’ 대추, 치즈, ‘츄앤디저트’ 초코사과, 푸룬호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