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쿱생협 8월 구례서 ‘자연드림 록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6-07-03 13:15
오는 8월 27일 전남 구례군 용방면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 펼져질 ‘2016 구례 자연드림 락 페스티벌’ 포스터. 아이쿱생협 제공

아이쿱생협이 오는 8월 27일 전남 구례군 용방면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 ‘2016 구례 자연드림 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페스티벌에는 김창완밴드, YB, 장미여관, 크라잉넛, 레이지본, 트랜스픽션, 스토리셀러, 여우별밴드 등 국내 유명 록 밴드가 참가해 신명나는 음악을 선사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수제맥주 공방 ‘비어락 하우스’에서는 페일에일, 바이젠, 필스너 등 다양한 종류의 유럽식 하우스 맥주를 맛 볼 수 있다. ‘꼼지락 공방’에서는 티셔츠, 컵 등 나만의 기념품을 손수 만드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조물락 공방’에서는 우리밀로 피자, 쿠키, 케이크를 만드는 체험이 가능하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자연드림 플리마켓은 축제의 생동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숙박 연계 티켓 패키지상품도 함께 판매 중이다. 자연드림파크 인근 오토캠핑장을 비롯해 더케이 지리산가족호텔, 지리산온천랜드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구례자연드림파크는 국내 최초 친환경유기식품클러스터다. 2014년 4월 공식 문을 연 이후 지난해 말까지 20만명이 찾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곳에서는 각종 식품공방을 비롯해 물류센터, 영화관, 북카페 등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자연드림 락 페스티벌’ 티켓은 자연드림파크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YES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구례=김영균 기자 ykk22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