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가장 신경 쓰게 되는 스킨케어는 단연 수분보습이다. 뜨거운 태양열로 피부가 화끈거리고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아 민감해지기 때문이다. 특히 지성피부는 기초케어가 과하면 답답하고 부족하면 땀과 피지로 더욱 번들거리게 된다.
실용주의 감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앤랩에서 이러한 불편을 해소해 줄 수분크림을 출시했다. 히아루세린 모이스쳐 크림은 저분자 히아루론산과 식물성 유래 바세린을 최초로 합친 고보습 크림이다.
20가지 한방성분이 피부 근본부터 튼튼하게 해주며, 생체 모방수인 바이오 미매틱 워터가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더욱이 순수자연에서 얻은 유기농(에코서트) 호호바오일과 고보습성분(세라마이딘, 비타민E, 판테놀, 시어버터 등)이 피부 Barrier Repair 증대 및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실제 바른 후 촉촉한 수분감과 산뜻한 마무리가 되며 오래 지속되는 보습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완료를 받아, 여름철 자외선에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한편 ‘히아루세린 모이스쳐 크림’은 앤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현재 같은 수분보습라인으로 히아루세린 모이스쳐 미스트와 히아루세린 모이스쳐 살브미 크림도 함께 출시되어 판매중이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앤랩, 수분크림으로 여름철 피부관리 간단하게
입력 2016-06-28 1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