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성닮기 지도자과정 대학내 첫 수료생 배출

입력 2016-06-27 22:42

라이즈업코리아(이사장 박지태 목사)와 호서대신학대학원(원장 한미라 교수)과 품성교육협약을 맺고 실시한 예수님의 품성닮기 지도자교육이 27일 첫 수료생을 배출했다(사진).

대학내 프로그램으론 처음으로 실시된 이 과정은 예수님의 품성 닮기 교재로 지난 3월부터 27일까지 16주(42시간)교육을 실시했으며 이날 호서대 연합신대원서 수료식을 갖고 28명에게 수료증 및 강사자격증을 수여했다.

이날 원장 한미라 교수는 “대학에서 품성지도자 교육을 실시한 것은 글로벌 종말의 때에 예수님의 품성교육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셨기 때문”이라고 말한 뒤 “교회가 인성(품성)지도자들을 세워 사회를 치유하고 변화시켜 나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박지태 목사는 “픔성교육이 한국교회와 사회를 변화시킬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교도소 교재보내기운동의 일환으로 소망교도소 350명 전원에게 이미 품성교재를 보냈으며, 추가로 대전교도소와 천안교도소에도 일부 보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수료한 28명은 80%가 목회자들이고 20%가 전문인, 교사, 교수 및 교도관이었다.

예수님의 품성 닮기 교재는 현재 전국교회와 대학교 각 기관에서 21일 새벽기도 교재 및 주일 낯 설교 수요 설교 교재로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이즈업코리아는 이 교재보급의 일환으로 품성예화 21가지 동영상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02-747-0695).

김무정 선임기자 kmj@kmib.co.kr

[관련기사/많이 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