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지방공기업 평가 고객만족도' 최고기관 선정

입력 2016-06-27 14:18
제주관광공사는 행정자치부 주관 ‘2016 지방공기업 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서울 성북구도시관리공단 등 8개 기관과 함께 최고기관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행정자치부는 지난 3월부터 전국 지방공기업 338개 기관의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 및 대면조사를 통해 경영평가 만족도 조사를 진행했다.

제주관광공사는 이번 조사에서 서비스환경 92점, 서비스과정 95점, 서비스 결과 92점, 사회적 만족 94점, 전반적 만족 91점 등 종합만족도 93,12점을 받았다.

제주관광공사는 올해부터 2018년까지 고객만족경영 중장기 계획을 수립, 공사 사업에 주민참여를 확대하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제주=주미령 기자 lalij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