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화장품이 민감하고 문제성 있는 피부를 위해 리실 센텔라 이지에프크림을 출시했다.
리실 센텔라 이지에프크림은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잎수 50%)가 함유돼 있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되고 트러블이 발생한 민감한 피부를 진정, 강화시켜주며, EGF 성분이 피부 속 깊이 영양을 공급해 문제성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넘치도록 만들어 주는 특허 받은 연승첩(특허 제 10-1026873호) 항염 소재와 오죽추출물, 제주조릿대추출물, 자작나무수액, 치마버섯추출물, 망태버섯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20가지 유해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연약한 피부에 안심할 수 있다. 발림성이 차분하고 끈적임 없이 밀착돼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벨벳과 같이 부드러운 느낌의 사용감과, 인공 향이 아닌 자연에서 찾은 오렌지, 탄제린 잎, 라벤더 등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차분하고 은은한 여운을 선사한다.
사임당화장품에서는 센텔라아시아티카와 EGF성분으로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바탕을 완성시켜 줄 리실 센텔라 이지에프크림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망고크림-‘망한 피부, 고생한 피부, 모두 모여라!’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공식몰은 물론 하반기부터 사임당 뷰티매니저를 통해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사임당화장품, 망한 피부, 고생한 피부를 위한 ‘리실 센텔라 이지에프크림’ 출시
입력 2016-06-27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