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도심 속 휴가를 위한 ‘서머 에피소드(Summer Episode)’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서머 에피소드 패키지는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어번 아일랜드에서 휴식을 즐기는 동시에 시원한 수영, 풍성한 아웃도어 메뉴와 맥주·비치백을 증정하는 혜택 등이 포함된다.
패키지에는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어번 아일랜드는 야외 수영장으로 서울신라호텔의 가장 인기 있는 장소다. 패키지 이용객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서울신라호텔은 더 파크뷰 조식과 여름 시즌 야외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라 비치백도 제공한다. 여기에 어번 아일랜드 풀 사이드에서는 더운 여름의 열기를 식힐 수 있는 ‘서머 플레이트’와 시원한 생맥주를 제공한다. 서머 플레이트는 파마산 리조토와 바닷가재, 로스트 치킨, 소시지 및 구운 채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스트렐라 담 생맥주는 ‘에스트렐라 담 바르셀로나(Estrella Damm Barcelona)’와 상큼한 레몬 맛의 ‘담 레몬(Damm Lemon)’ 중 1종으로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 서머 에피소드 패키지는 다음달 16일부터 9월 13일까지 진행하며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파크뷰 조식(2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2인), 서머 플레이트(1개), 에스트렐라 담 생맥주(2잔), 신라 비치백 1개 제공,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 발레 파킹 무료(1회)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36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
서울신라호텔, 어반 아일랜드와 음식 즐기는 '서머 에피소드 패키지' 출시
입력 2016-06-23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