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아침을 먹읍시다' 캠페인

입력 2016-06-20 09:56

농심 켈로그는 아침을 배달하는 캠페인 ‘아침을 먹읍시다’를 20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 켈로그 시리얼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영양이 풍부한 아침식사 메뉴를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아침을 먹읍시다’ 캠페인은 바쁘게 출근하느라 아침을 거르기 일쑤인 직장인, 시간과 잠이 부족해 정신 없이 등교하기 바쁜 학생들, 아침식사 준비로 분주한 주부들이 많은 장소 등에 ‘켈로그 푸드 트럭’이 직접 찾아가 켈로그 시리얼로 만든 간편하고 맛있는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아침 식사 제공 외에도 세계인의 아침 식사메뉴를 소개하고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오세득 셰프가 알려주는 시리얼을 활용한 맛있는 아침식사 레시피, 전문가들의 아침밥 관련 조언, 1분 다이어트법 등 국민들의 ‘건강한 아침’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소개되는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는 10대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귀리를 포함해 쌀, 밀, 옥수수 등의 네 가지 곡물을 꿀에 섞어 오븐에서 맛있게 구운 그래놀라가 70%나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켈로그 스페셜K 레드베리는 체중조절용 시리얼로 쌀, 귀리, 보리, 통밀, 옥수수 등 영양이 풍부한 오곡 푸레이크와 코셔인증을 받은 동결 건조 딸기가 풍부하게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