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10만대 판매돌파 기념!…CJ몰, ‘조이 상반기 결산 빅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6-06-17 16:00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이 판매하는 영국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의 누적 판매 10만돌파 기념 ‘조이 상반기 결산 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상반기 결산 빅 프로모션’은 20~22일 3일간 CJ몰에서 실시하며, 조이의 대표 카시트와 유모차, 식탁의자 등 유아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조이 스테이지스LX’(페퍼/트와일라잇 컬러)는 한정수량으로 약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조이 ‘트릴로’ 주니어 카시트는 50% 할인, 조이 에어스킵 휴대용 유모차(마젠타, 퍼플컬러)는 42% 할인한다.

이외에도, 스테이지스LX 아이소픽스, 조이 트릴로 LX 카시트, 크롬 디럭스유모차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영국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조이의 대표 카시트 제품 ‘스테이지스 시리즈’는 신생아부터 7세(~25㎏)까지 아이의 성장단계에 따라 조절 가능하도록 제작된 다기능 카시트다.

특히, 국내 교통사고의 58%가 측면 충돌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다. 조이 카시트는 정면충돌과 후면 충돌뿐만 아니라 영국의 TRL 측면충돌 테스트까지 통과해 안전성을 확실하게 인증 받았을 뿐만 아니라 국내 안전인증기준보다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ECE R44/04)에 필요한 모든 테스트를 통과했다.

조이 ‘에어스킵’ 휴대용 유모차는 도심형 휴대용 유모차로 기존의 휴대용 유모차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언제 어디서나 한 손으로 접고 펴기가 간편한 1초 퀵 폴딩 시스템을 적용됐으며 컴팩트한 폴딩과 셀프 스텐딩이 가능하여, 작은 공간에서도 보관이 편리하며, 대용량 장바구니를 적용해 공원 나들이, 마트 장보기 등 도심 속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마케팅 담당자는 “엄마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조이는 국내 런칭 후 매년 200%이상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엄마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성과 편의성이 높은 제품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