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복지협, 사회공헌 마스터드림 교육 27일부터 실시

입력 2016-06-15 21:48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차흥봉) 사회공헌정보센터(소장 곽대석)는 오는 27일부터 9월 19일까지 르호봇, 프라임 공덕센터에서 2016 사회공헌 아카데미 ‘마스터드림’ 교육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마스터드림은 기업 및 기업재단과 NGO, NPO의 사회공헌 실무자를 대상으로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정보센터가 주관하는 특화교육 과정이다.

강사진은 유승권 국장(SPC 행복한 재단), 오현석 팀장(대한상사중재원), 이은경 팀장(UN Global Compact 한국협회), 배진희 차장(마이크로소프트), 임한나 대리(KOICA 민간협력부) 등 사회공헌 분야의 각계 전문가들이다.

수강생들이 직접 해외연수를 기획하는 방식으로 정해진 교육 이후 희망하는 방문국가의 기업의 CSR담당자 또는 전문가를 초빙할 예정이다.

마스터드림 이후 10~11월에 예정된 해외연수 참가자 선발 시 교육 수료자를 우대한다. 해외연수 참가 시 현지 체재비가 지원된다.

이번 교육은 수강생들에게 기업의 사회공헌 전문성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정보센터 교육담당자(02-2077-3967)에게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crckorea.kr)를 참조하면 된다.





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