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틔움, 여름방학 캠프 진행… 공부 잘하는 기질도 훈련된다

입력 2016-06-13 14:11

학생부종합전형이 강화되면서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내신성적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또한 과학고와 자사고 등 특목고들의 선발 기준에서도 내신성적의 비중이 절대적이다.

이에 최근 내신성적 관리를 위해 많은 학부모들이 여름방학 기숙학원이나 기숙캠프의 교육 프로그램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4주 정도의 캠프 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수학 및 영어 등 교과목의 부족한 실력을 보완해 주고, 체계화된 학습법 훈련을 통해 실력 향상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창의사고력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창의틔움이 2016년 여름방학 기간에 ‘공부도전 여름방학캠프’를 실시한다. 기간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15일까지며 용인송담대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10기 수강생을 모집하는 창의틔움 방학캠프는 창의사고력 교육프로그램과 교과학습 프로그램이 과학적으로 융합 설계된 힘든 공부 과정을 방학캠프에서 진행해 그 동안 좋은 성과를 보여왔다.

유명 EBS 강사로 활동하던 홍동표 대표는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양적 공부법이 아닌 질적 공부법을 지도하며, 수 많은 학생들의 진학목표 달성을 돕고 있다. 이번 여름캠프에 참가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홍동표 대표에게 특별한 학습상담을 직접 받을 수 있고, 캠프 이후에도 6개월간 학습 관리를 받는 특별서비스가 제공된다.

단순히 양적 교과학습을 강요하지 않으며 창의사고력 교육프로그램과 특허 받은 이듀스학습법 훈련을 통해 학생 개개인이 공부하는 기본 틀을 먼저 형성하도록 지도한다. 또한 전세계 영재교육원에서 사용하는 창의사고력검사와 학습스타일검사를 통해 학생 개인별 사고력수준과 학습스타일을 측정한다.

이러한 과학적 시스템을 기반으로 개개인에 적합한 체계적인 학습관리가 이루어지며, 학습동기 개발을 위한 참여연구 과학실험, Coding, 미래기술 특강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강좌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