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쇼핑 정보와 쿠폰 한 곳에 '시럽 멤버십패션' 출시

입력 2016-06-12 11:35

SK플래닛은 전자 지갑에서 패션 브랜드의 쇼핑 정보를 한데 모아 모바일에서 제공하고 오프라인 쇼핑으로까지 연결해 주는 ‘시럽 멤버십 패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시럽 멤버십 패션은 제휴된 패션 브랜드 중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신상품, 특가상품 등 쇼핑 정보와, 이벤트, 맞춤형 쿠폰 등을 모바일 전자 지갑인 ‘시럽 월렛’에서 제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쇼핑 경험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패션 특화 O2O(온오프라인연계) 서비스다.
 시럽 멤버십 패션 사용자는 각 브랜드별로 따로 확인해야 했었던 쇼핑 정보를 모바일 한 곳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또 시럽 멤버십 패션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할인 쿠폰 및 이벤트 정보 등 차별화된 혜택을 모바일에서 제공받아 오프라인에서 활용할 수 있다. 제휴 브랜드는 패션 선호 고객의 빅데이터 및 브랜드 선호도를 분석해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수 있다.
 시럽 멤버십 패션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LF, 코오롱, 한섬, SK네트웍스 등 패션 전문 기업과 제휴해 빈폴, 헤지스, 럭키슈에뜨, 시스템, 오즈세컨 등의 유명 고급 브랜드에서부터, 에잇세컨즈, SPAO 등 SPA 브랜드까지 22개 인기 브랜드들의 다양한 상품 및 할인 정보를 제공한다. 입점 브랜드는 계속해서 확대될 예정이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시럽 월렛 앱에서 ‘시럽 멤버십 패션’ 또는 ‘SMF’으로 검색해 카드를 내려 받으면 되고, 원하는 브랜드의 ‘Like’ 버튼을 누르면 각 브랜드별 쇼핑 정보가 무료로 제공된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