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릴레이툰', 6팀 연재 순서 공개

입력 2016-06-08 17:04

MBC ‘무한도전’이 스타 웹툰 작가들과 웹툰을 연재하는 ‘릴레이툰’에 도전하고 있다. 6주 동안 릴레이로 웹툰을 연재하는 특집이다. 이번주 ‘무한도전 – 릴레이툰 특집’편에서는 각각 파트너가 정해진 6팀의 연재 순서가 공개된다.

지난주에는 대한민국 대표 웹툰 작가들과 무한도전 멤버들의 파트너가 선정됐다. 유재석은 ‘조선왕조실톡’의 무적핑크 작가, 박명수는 ‘신과 함께’ ‘무한동력’의 주호민 작가, 정준하는 ‘선천적 얼간이들’ ‘전자오락수호대’의 가스파드 작가, 하하는 ‘패션왕’ ‘복학왕’의 기안84 작가, 광희는 ‘미생’의 윤태호 작가, 양세형은 ‘이말년씨리즈’의 이말년 작가와 파트너가 됐다.


특히 웹툰계 공식 ‘파괴왕’ 주호민 작가는 무한도전 공식 ‘악마의 아들’ 박명수와 파트너가 되는 순간 당황하는 표정을 숨기지 못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지난 방송에서 무한도전 멤버들과 닮은 동물을 찾아내 유재석에게 ‘볼락’, 박명수에게 ‘늙은 투계’라는 별명을 지어줬던 가스파드 작가는 이번에 멤버들을 동물 그림으로 그려낸다.

이번 주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는 웹툰 작가들이 자신의 파트너인 무한도전 멤버들을 그림으로 표현해 낼 예정이다. 또 무한도전 멤버들은 ‘릴레이툰’의 연재 순서를 건 스피드 그림 퀴즈에서 상상 초월의 그림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MBC 제공]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