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자사 캡슐 정기구매 서비스 ‘캡슐투도어’를 더욱 쉽게 체험할 수 있는 3개월 프로그램 ‘이지 스타트 (Easy Start)를 런칭했다고 7일 밝혔다. ‘이지 스타트’ 신청자는 3개월간 월 2만9700원으로 한 달에 48잔의 100% 아라비카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 캡슐커피머신을 60%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3개월 뒤 서비스를 연장하게 되면 매월 캡슐 결제금액 2만9700원에서 10%씩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캡슐투도어의 모든 가입자들은 상시 캡슐 10% 할인, 캡슐커피머신 제공, 무료배송 등 의 기본 혜택은 물론 멤버십 회원으로써 한정판캡슐 선구매 및 할인구매 혜택과 함께 매달 적립되는 멤버십 포인트로 집이나 사무실을 카페처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스페셜 액서서리 구매는 물론 공연, 전시 이벤트 등 문화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혜택까지 모두 제공받는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무빙 카페 트럭 ‘뜻밖의 카페’를 통해 직접 소비자들에게 찾아가는 ‘거리에서 만나는 캡슐투도어 서비스’ 이벤트를 6월부터 매주 수요일에 사무실 밀집 지역에서 실시, 현장에서 서비스 체험 및 커피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 정기구독 서비스 ‘캡슐투도어’는 2015년 3월에 론칭 이래 약 1만 6천명의 누적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캡슐커피 업계 유일한 커피 정기배송 서비스다. 잔당 6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집, 회사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카페 퀄리티의 100% 아라비카 커피를 즐길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