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사이버평생교육원이 6월 22일 개강반을 모집 중이다.
6월 개강반은 2학기가 시작되는 첫 개강반으로, 1대 1 학습설계를 통해 학점 설계부터 자격 취득에 이르기까지 담당자의 철저한 밀착 관리로 합격을 돕고 있다.
회원가입만 해도 방과후지도사, 심리상담사, 독서지도사, 아동심리상담사 등 유망 민간자격증 교육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최신형 콘텐츠와 모바일 강의 등 수강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자랑한다. 또한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는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자격증 취득 이후까지 지원하고 있다.
2학기 첫 개강반에 한해 패키지 과정 수강 시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상담 시에는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재등록 수강생 및 친구 추천자들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학습설계사를 따라 꾸준히 학습한다 보면 고졸자의 경우 4년제 학위 취득까지 최대 1년 반까지 단축이 가능하다. 이미 학점을 보유하고 있는 학습자라면, 6개월~1년 정도면 4년제 학위를 취득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휴넷사이버평생교육원은 경영학, 심리학, 아동학, 사회복지학 등 학위 취득 및 편입 교육원으로, 다양한 전공 과목과 교양 과목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CPA/AICPA,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등 전문 자격증은 물론 이와 관련된 민간자격증 과정도 운영 중이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휴넷사이버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2학기 첫 개강반 모집
입력 2016-06-03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