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전문 화장품 브랜드인 히스토랩(대표 윤구영)이 지난 16~18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6 중국 상하이 국제뷰티엑스포’에 참가했다고 최근 밝혔다.
국제뷰티엑스포는 전 세계에서 20만명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산업박람회로 화장품을 비롯한 미용, 헬스 관련 산업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다.
박람회 기간 동안 히스토랩(HISTOLAB)과 히스토랩 아카데미는 뷰티미용 제품과 기기 관련 제품의 시연과 함께 자사의 전 제품을 판매해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특히 피부과 및 성형외과에서도 직접 사용 및 판매되는 시트 마스크팩 제품과 더마사이언스인 썬크림과 썬미스트, 블레미쉬 밤(BB) 등은 클리닉 스킨케어의 효과를 유지, 향상시켜주는 효과로 이목을 끌었다.
최근 새롭게 출시한 신개념 필링제 ‘라떼필(LATTE PEEL)’은 케미컬필링(Chemical Peeling)과 피지컬필링(Physical Peeling)이 동시에 이뤄지는 제품으로 각질관리와 피지 조절에 모공수축, 피부장벽 강화 등의 다양한 효과로 높은 호응을 얻었다.
관계자는 “피부과 전문 코슈메슈티컬 제품인 만큼, 뛰어난 효능과 전문성으로 인해 박람회 참가자들 사이에서 히트상품으로 주목을 받았고, 실제 박람회 기간 동안 준비한 전제품 물량이 대부분 소진됐을 정도였다”며 “박람회를 통해 국내 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어 기쁘다”고 설명했다.
또 “최근 국내에서 아카데미를 개최하여 제품에 대한 교육은 물론 피부 관리 노하우까지 전수하고 있다.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세계에 우리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많이 가지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전재우 기자
히스토랩, ‘2016 중국 상하이 뷰티 엑스포’서 히트상품 주목
입력 2016-05-30 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