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방지 샴푸 ‘머리나라' 22일까지 30% 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16-05-19 18:51

건강한 두피 개선을 도와주는 머리나라가 6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22일 진행하며, 머리나라 회원 전원에게 30% 즉시 할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6주년을 맞아 결제금액의 6%는 적립금으로 다시 돌려받을 수 있다.

‘머리나라’는 두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두피 스토어다. 탈모방지 프리미엄라인과 두피 건강 트리니티 라인을 판매하며, 스타 마케팅 없이 고객 입소문으로만 6주년을 맞이했다.

가늘고 힘 없는 모발, 잦은 탈모현상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든 탈모방지샴푸 프리미엄은 제주 청정 지역에서 서식하는 감태에서 씨(sea)-폴리페놀을 추출해 만들었다. 프리미엄 제품은 한국식약처에서 의약외품으로 허가 받은 제품이다.

스테디셀러 제품인 트리니티 샴푸는 천연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 농축액으로 두피 영양과 모발 건강을 지키도록 도와준다. 트리니티 샴푸는 코코넛 유래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색소, 파라벤, 알코올, 벤조페논, 페녹시에탄올 등 두피에 해로운 화학성분은 조금도 들어있지 않다.

한편, 머리나라 관계자는 “머리나라는 후기를 통해 효능이 입증된 제품이며 스타마케팅을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6년동안 이어져 온 것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입소문 덕분”이라며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6주년을 맞아 돌려드리고 싶어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