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브랜드 패턴 변형한 휘슬러 블라썸 캠페인 진행

입력 2016-05-19 10:15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명가 휘슬러코리아는 ‘휘슬러 블라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휘슬러는 독일 삼색기를 모티브로 한 브랜드 대표 상징인 ‘솔라’ 패턴을 변형해 활짝 피어나는 꽃으로 표현했다.

휘슬러는 ‘휘슬러 블라썸’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휘슬러 인 판타지’라는 주제 아래 아트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라썸 캠페인을 기념해 블라썸 세트도 출시된다. 블라썸 세트는 싱글족을 포함한 1-2인 소형 가구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싱글세트, 건강한 집밥을 완성할 수 있는 압력솥이 포함된 패밀리세트, 그리고 오랜 기간 동안 사랑 받아온 휘슬러의 베스트 아이템인 솔라 한식기와 압력솥이 포함되어 있는 웨딩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 에스프레소잔과 스몰머그잔으로 구성된 ‘블라썸 기프트 세트’도 선보인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