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성을 공인받은 여성수술을 개발한 강남노블스여성의원이 1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산부인과(여성수술)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강남노블스여성의원은 1세대~5세대 여성수술 방식을 연구해 온 여성수술 전문 병원이다. 강남노블스여성의원 의료진은 여성수술 분야의 전문성을 통해 독일베를린의대협력병원으로서 의학 교류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원 출신인 박정인 원장은 여성수술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의료용 매직탭을 이용한 수술 방식을 개발했다. 특허청 저작권 등록을 마친 이 수술 방식은 최소침습기법을 이용해 고도의 탄력성과 신축성을 갖춘 의료용 매직탭을 이용하기 때문에 조직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인공심장이나 여성가슴확대수술에서도 사용하는 인체용 실리콘이기 때문에 평생 몸속에 있어도 인체에 무해하다.
의료용 매직탭은 미국 FDA 정식승인으로 미국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한국식약청(KFDA)에 안전성을 공인 받은 재료이다. 재료 삽입 후 쿠션효과로 인해 이물감 없는 자연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근막층, 점막층, 근육층을 모두 수축시키면서 매직탭을 이용해 360° 입체 축소가 가능하고 수명이 반영구적인 것이 장점이다.
수술이 부담스러운 여성 환자들을 위해 박정인 원장이 고안한 오르펌질필러 또한 유럽 FDA와 한국 식약청에서 안전성을 공인 받은 정품 필러이다. 이 필러시술은 주사바늘이 아닌 전용 특수 캐뉼라를 사용해 내부 손상 또는 필러가 혈관으로 들어가는 부작용을 최소화했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함은 물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중립, 사실위주의 대한민국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1세대~5세대 여성수술을 연구·개발한 강남노블스여성의원
입력 2016-05-18 1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