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합리적인 비용과 풍부한 시술경험, 강남플란트치과

입력 2016-05-18 17:57

임플란트와 치아성형 분야에서 15년 이상 전문적 노하우의 의료진이 포진해 있는 강남플란트치과가 1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치과(임플란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최상의 진료 서비스 구현으로 행복의 미소를 찾아드립니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있는 강남플란트치과는 임플란트 및 치아성형분야에서 전문적이고 선진화된 시술기법을 갖춰 나가고 있다. 특히 임플란트와 치아성형만을 전문적으로 해 온 데다 15년 이상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치의학 지식을 겸비한 의료진이 포진해 있는 만큼 전문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평가다.

강남플란트치과에서는 신뢰도를 위해 정품 인증 임플란트와 검증된 치아성형술을 취급하고 있으며, 이를 중심으로 보건복지부에서 선정한 기준에 맞게 합리적인 수가를 제시하고 있다. 무리한 진단이나 과잉진료를 통해 치과 진료비 거품을 줄이고 정확한 임플란트 시술을 통해 신뢰성을 얻어 나가겠다는 것이 치과 측의 각오다.

또한 한 번 심은 임플란트의 반영구적인 사용을 위해 정기적인 검진과 무료AS를 시행하는 사후관리 보증제도를 실시하고 있어 치과 치료에 대한 고민과 공포심, 부담감 등을 덜어 나가고 있다.

이에 대해 강남플란트치과 측은 “강남플란트치과에서는 구강스캐너를 6대까지 늘리는 등 선진화된 치료를 위해 우수한 치료기술 및 디지털 장비 등을 끊임없이 도입하고 있다”라며 “이러한 노력이 2016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의 수상을 한 원동력이 되지 않았나 싶다”라고 밝혔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함은 물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중립, 사실위주의 대한민국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