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실시간 증권정보서비스 전문 골든클럽

입력 2016-05-18 17:56

㈜세계금융연구원의 11년 투자노하우를 바탕으로 출범한 골든클럽이 1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정보서비스(주식금융)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골든클럽은 증권정보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브랜드다. 다양한 증권 관련 정보를 제공해 개인투자자의 성공적인 투자에 기여한다. 또한 정확도 높은 분석력으로 시장 핵심종목에 대한 전략적 포트폴리오를 구축한다.

골든클럽은 국내 증시 급등주 패턴 분석 로직인 타이밍 포커스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시스템은 최적화된 급등주 진입 시점을 파악해 실시간 문자메시지(SMS)로 신속하게 매매 타이밍을 제공한다.

해당 브랜드를 론칭한 ㈜세계금융연구원은 금융상품 및 증권 관련 리서치를 제공하는 연구용역 전문 업체를 목표로 2006년 설립되었다. 이어 2008년부터는 SMS를 활용한 증권정보 제공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현재는 증권정보서비스 분야의 주축으로 도약하기 위해 골든클럽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운용사 설립을 계획하고 있다.

㈜세계금융연구원 정기준 원장은 “투자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다. 이에 골든클럽은 ‘Profit By Faith’ 철학을 바탕으로 운영 중에 있다. 앞으로도 신뢰를 기반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의 이익 창출에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함은 물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중립, 사실위주의 대한민국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