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신선한 원료와 위생적인 제조시설을 기반으로 건강즙을 선보이는 네이처드림이 1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네이처드림은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제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다년간 건강식품업계에서 입지를 쌓아온 주식회사 네이처드림의 경험과 노하우의 집약으로 론칭되었다.
해당 브랜드는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제품 제작 전 과정에 주의를 기울인다. 믿을 수 있는 제조업체와의 연계를 통해 신선한 재료로 제품을 생산하며, 완성된 제품은 엄격한 검수 절차를 거친다.
‘위편한 조아휴’(양배추환), ‘간편한 조아휴’(밀크씨슬)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시작으로 유기농 양배추브로콜리즙과 레드비트즙, ‘황제생녹용진’과 ‘황제흑염소진’, 아로니아즙 등의 건강즙 라인을 개발했다. 이어 드림컷 및 스파클링 레몬디톡, 스파클링 깔라만시디톡 등의 다이어트제품 라인과 홍삼제품 라인을 통해 건강식품 전반에 걸친 라인업을 완성할 계획이다.
네이처드림 측 관계자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식품 제조 및 자연과 인간의 공존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 이와 같은 노력이 소비자 만족도 향상의 원동력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함은 물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중립, 사실위주의 대한민국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자연친화적 건강즙 전문 네이처드림
입력 2016-05-18 1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