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건강과 아름다움의 균형을 고려한 다이어트 서플리 누벨르

입력 2016-05-18 17:54

프랑스 전통 다이어트 서플리 브랜드 누벨르가 1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건강기능식품(잔티젠)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누벨르는 프랑스 전통 데일리 다이어트 서플리 컨셉의 복합기능성 다이어트 보조제 브랜드이다. 건강과 아름다움의 균형을 고려한 누벨르는 성분, 자극 여부 등 전반적인 효과에 대한 엄격한 평가와 인체시험 과정을 거쳐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였다.

누벨르의 데일리케어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2중 블랜딩을 통하여 2중 효과를 내세웠다. ‘누벨르 퓨어잔티젠 나이트’는 잠들기 전에 섭취할 수 있는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천연원료 잔티젠과 알로에전잎이 함유됐다.

잔티젠이란 미역추출물과 석류씨오일에서 유래한 복합추출물이다. 다이어트 신소재인 잔티젠은 기초대사량 증가와 내장지방 및 간 지방량 감소에 도움을 주며, 미국 특허와 국내 식약처 개별인정을 획득했다.

누벨르의 데일리제품인 ‘누벨르 퓨리파잉 다이어트 데이’는 아침과 점심에 섭취할 수 있는 복합기능성제품이다. 이 제품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카테킨을 주원료로 한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카테킨은 녹차 추출물로 항산화 기능을 갖췄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함은 물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중립, 사실위주의 대한민국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