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맛있는 닭가슴살 제조&전문업체 아임닭이 1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닭가슴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건강한 먹거리에서 시작되는 자신감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아임닭은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가 ‘건강한 생활’로 이어진다는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음식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탄생했다.
특히 닭가슴살 그 이상의 가치 제공을 위해 오랜 기간 각계 전문가들과 연구 및 소비자 리서치를 벌여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만을 담았고 프리미엄 원재료와 아임닭만의 맛있고 건강한 식감으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브랜드로 자리하고 있다.
아임닭은 기존의 단백질 보충용 저가 닭가슴살이 아닌 최소의 열량과 영양 균형을 맞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임닭의 닭가슴살, 닭가슴살 소시지, 닭가슴살 큐브,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으로 닭가슴살이 퍽퍽하다는 편견을 깬 제품이다. 이에 따라 맛과 영양을 동시에 충족하는 저칼로리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어서 2016년 아임닭은 정통 돈육 소시지의 식감을 살린 마에스트로 정통 독일식 ‘닭가슴살 소시지 프랑크’를 출시했다. 야식, 술안주 혹은 반찬에도 잘 어울리도록 개발하여 다양한 연령의 소비층을 사로잡아 육가공 온라인 유통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순 닭가슴살 95%로 높은 단백질 함량에 산화방지제, 보존료 등 인공 첨가물을 넣지 않고 기름기가 적은 화이트 미트로 가공했다.
이에 대해 아임닭 브랜드를 탄생시킨 ㈜와이즈유엑스글로벌 윤정인 대표이사는 “많은 고객들이 아임닭에 보내는 애정과 관심은 기업의 DNA가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상품의 혁신을 가져오는 일을 전문적으로 해온 기업이기에 가능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상품개발을 위해 힘쓰며 항상 진실된 모습으로 고객들이 보여주는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함은 물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중립, 사실위주의 대한민국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닭가슴살 브랜드, 아임닭
입력 2016-05-18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