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치와 외치 병행한 체질개선치료로 각종 피부질환 및 탈모를 치료하는 존스킨한의원이 1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한의원(여드름)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전국적 네트워크를 구축한 존스킨한의원은 여드름을 비롯해 탈모, 지루성 피부염, 성인 아토피 등 다양한 피부질환 치료에 주력하는 의료기관이다. 오랜 노하우에서 비롯된 맞춤한약 등 한의학적 방법으로 질환의 근치를 지향한다. 또 자체 개발한 자연주의 피부치료법인 오행침법과 외용제처방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피부체질개선 치료를 추구한다.
존스킨한의원의 여드름클리닉은 독자 연구개발한 화침시스템으로 진행된다. 이 시스템은 1:1 맞춤프로그램으로, 오장육부기능검사와 스트레스검사, 피부진단, 한의학적 망문문절을 통해 여드름의 원인을 진단하여 근본적인 치료를 목적으로 한다. 화침요법은 피부의 열과 독소를 직접 피부 밖으로 배출시켜 피부를 정화하고 여드름성 피부를 체질개선하며, 해독요법은 피부염증반응을 단시간 내 진정시키고 피부보호막을 복구시켜 여드름의 재발과 치료기간을 최소화한다.
이외에도 존스킨한의원은 탈모클리닉을 운영 중에 있다. 해당 탈모클리닉에서는 탈모의 원인치료와 몸의 건강을 회복시키는 한약처방, 손상된 모근을 되살리는 약침요법, 모근을 영양하여 새로운 모발의 생성작용을 돕는 줄기세포배양단백질요법, 두피 노폐물배출을 돕고 순환장애를 개선시키는 배독요법을 시행한다.
한편 존스킨한의원은 3비(非) 자연주의(비화학, 비수술, 비이물질)를 바탕으로 한방피부탈모 연구를 거쳐 청정한약재, 오행침법시스템, 시술제품과 홈케어, 항산화차 등을 개발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인체의 자연 치유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통합치료를 진행한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함은 물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중립, 사실위주의 대한민국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자연주의 여드름클리닉 존스킨한의원
입력 2016-05-18 12:24